THE 비엔동 DIARIES

The 비엔동 Diaries

The 비엔동 Diaries

Blog Article

욕조가 있다는 점 또한 저녁에 피로를 풀기 위해 좋은 것 같다. 베트남은 샤워필터를 준비해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곳은 필터가 없어도 된다는 후기를 본 적이 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시내위치 근처맛집.구경거리..등.가성비로 이 호텔은 훌륭한편이다.호텔객실이 많다보니 조식이 생각보다 가짓수가 많다.가격대비 호치민에서 개않다는 말입니다.위치는 덤이고요.

환전하고 돌아오는 길에 남하이 오피스에 들려 다음날 무이네로 떠나는 버스를 예약했다.

주말에 물론 예약해주면 좋긴하지만, 굳이 하지 않아도 오래 기다리지 않고 이용 할수 있습니다.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베거 베트남 거주자 베거 비엔동 번호 2024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외국인들 후기 보면 창문이 있는 방을 예약했는데 창문이 없는 방을 줬다, 파크뷰가 아니었다 등등의 리뷰가 있어 살짝 불안했는데 시원한 파크뷰 방 배정받아 다행쓰???? 사실 하룻밤이라 창문이 있던 없던 큰 상관을 없을거 같았는데 막상 또 없었으면 답답했을거 같기도 했다.

호텔에 입점되어 있는 마사지샵이라 건전이라 생각하시겠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뒤로 시스템들은 대동 소이 하기 때문에 다른 곳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모든호치민 가라오케호치민 골프호치민 로컬가라오케호치민 마사지호치민 맛집호치민 불건마사지호치민 클럽

새벽에 일어나느라 전날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해 뭘 보고 싶거나 하고 싶은 의욕이 제로였던 우리는 호치민 도착 첫날 아무것도 하지 못했다????

Report this page